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시식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4. 1. 24. 09:02
    728x90

    안녕하세요 소마군입니다

    소마군과 소마양이 모두 밖에서 일로 바쁘다보니

    대부분의 식사를 밖에서 해결하죠

    그래서 집에서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레트로식품을 많이 먹곤하죠

     

    오늘은 그중에서 최근에 먹어본 레트로 치킨

    치킨값이 비싸다보니 레트로 치킨에 손이 더 가네요

    그리고 브랜드도 교촌..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입니다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브랜드에서 이런걸 팔아도

    매장에서 장사가 될까도 싶긴하지만

    레트로와 직접 기름에 튀긴거랑은 다르죠

    한참 먹다보면 매장 치킨맛이 생각납니다

    성분표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안쪽에는 이렇게 냉동된 닭강정이 있습니다

    튀김옷이 야무지게 잘 싸여있네요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그리고 핫스파이스 소스도 들어있습니다

    냉동임에도 소스다보니 꽝꽝 얼진 않았구요

    닭강정 돌리는 시간에 밖에 두면 녹을정도네요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에어프라이기에 겹치지 않게 잘 넣어줍니다

    그러고보니 실제 교촌 닭강정을 시켜본적은 없네요

    치킨과는 겉 튀김옷이 조금 다른것 같은데

    레트로로 나온 닭강정이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에어프라이기에 180도에 15분 돌려줍니다

    요새는 이렇게 양념된 닭강정들이 꽤 나와요

    무슨 허니 들어간것도 있고 그랬는데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가 선택을 잘한게

    소스가 반죽에 묻은상태에서 에어프라이기를 돌리면

    진짜 빨리 타버려서 속까지 안익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기본 튀김옷과 속재료를 익히고

    겉에 소스를 버무려 주는게 훨씬 맛있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에어프라이기에서 닭강정이 익어서 나왔습니다

    튀김옷도 잘 입혀져 있고

    안쪽에 기름이 잘 먹여있었는지 골고루 익혀져 나오네요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우리 데굴이 (이전 뚱군이)는 매운걸 못먹으니

    이렇게 기본 닭강정을 몇개 빼줍니다

    매운걸 잘 먹는 아가들도 있다고 하던데

    우리 데굴이는 아직입니다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봉지 뒤에 보면

    소스를 뭍히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이렇게 볼이나 다른데 넣어서 골고루 섞어서 먹어줘도 되고

    찍어 먹어도 된다고 되있네요

    다른 닭강정은 소스를 묻히고 한번더 구워줘야 하는것도 있던데

    뭍혀서 바로 먹어도 되니 편합니다

    교촌 리얼닭강정 300g 핫스파이시

    잘 익고, 잘 뭍혀진 완성품입니다

    뭐 그래서 오프라인 치킨집들이 장사를 하겠지만

    레트로는 레트로네요

    기름에 튀긴맛을 이길수는 없지만

    그래도 집에서 15분만에 만들어 후딱 만들어 먹긴 좋습니다

    핫스파이시라는 이름치고는 덜 맵고 맛도 좋아서

    아이들 간식하기에 정말 딱 좋네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