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4. 2. 16. 10:58
    728x90

    안녕하세요 소마군입니다

    소마군네 많은 어항들중 온도계를 놓는 어항은 드뭅니다

    대부분 실내에 있어서 한여름이 아닌이상 

    물고기가 못살정도의 온도로는 가지 않아서

    온도계를 사용하지는 않는데

    이번에 베란다에 어항을 놓으면서

    온도계가 필요해졌습니다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대략 검색해보니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가 제일 저렴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구매하니 빠르게 배송되서 오네요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심플합니다

    내용물에 딱맞는 박스에 들어있고

    겉에는 제품명과 원산지 표시외에는 없네요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꺼내니 다른 디지털 온도계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다만 뒤쪽에 뽁뽁이가 없고, 부착하는게 아니라서

    DIY 하시는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디지털 온도계 같네요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옆부분에 건전지 넣는곳이 있는데

    저거 엄청 빡빡해서 잘 안열리던데.. 뽑기일까요?

    건전지가 헐렁해서 쑥 빠지는것보다는 나으니깐 좋은걸로~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어항에 퐁당했습니다

    붙이는 뽁뽁이가 없어서 바닥에 내려놨는데

    의외로 잘 서있고, 어울리네요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사용후기

     

    처음에 0도로 시작하더니 온도가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안쪽에 히터가 있어 온도가 정확해야 하는데

    다른 온도계랑 비교해봐도 온도차이는 없습니다

    고로 너무 비싼게 아니라도 이정도 제품이면 괜찮구나입니다

     

    소마군처럼 어항이나 디지털 온도계가 필요하신분들이라면

    TPM-10 LCD 수족관 온도계 써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