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동산, 경기도 아이와 나들이 갈만한 고양이카페
    가본데 2023. 6. 3. 21:09
    728x90

    안녕하세요 소마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아이와 나들이 가볼만한곳
    고양시에 있는 고양이동산입니다

    고양이동산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1121번길 155-17 나동 (원당동 153-7)

    place.map.kakao.com

    길이 안막히는 시간대로 하니
    안양에서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리네요

    고양이동산

    어딘가로 가보자는 요청이 온날
    평소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마양과 뚱군이
    주변에 있는 실내 고양이카페는 많이 가봤고
    소마군한테는 실내에서 답답한게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거리가 있긴한데
    넓은 야외에서 고양이와 마음껏 함께할수 있는
    고양이동산에 방문했습니다
    앞에 보이는 큰 건물 한채 전체와 
    뒷쪽 큰 동산을 같이 사용해서
    엄청나게 넓은 공간이 고양이동산입니다

    고양이동산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마지막 들어오는길에 약간 헷갈리시는데
    네비따라 좌회전을 잘하시면 금방 도착합니다
    비포장이므로 조심조심 안전운전 하세요~

    고양이동산

    입구 좌측에 주차장이 파쇄석 주차장이 있고

    고양이동산

    우측으로 3단정도로 주차장이 또 있네요
    입구에서 가까운것은 좌측 주차장이지만
    주변 경관삼아 대기엔 우측 주차장도 괜찮습니다

    고양이동산

    입구에 환영하는 표시가 있네요
    밖에서도 안쪽의 시설이 다 보이도록
    통창으로 되어 있네요

    고양이동산

    오픈은 오전 11시입니다
    소마군은 오픈시간 전에 도착해서
    주변에서 잠깐 놀다가 들어갔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 데스크가 있고
    데스크에서 예약 및 결제를 하고 들어갑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가면
    인원당 1천원의 할인이 들어가므로
    방문을 확정했다면 예약을 하는게 이득입니다

    고양이동산

    데스크 바로 옆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어린이 음료수 및 다양한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고
    고양이 과자 및 간식들도 판매하네요
    외부음식물은 반입 금지이며
    내부에서 식사류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격대가 7~8천원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
    식사외에도 눈꽃빙수나 감자튀김같은 간식거리도 있고
    식사나 간식은 카페 테이블이나 2층에서 취식가능합니다
    안쪽은 고양이들이 워낙 몰려들어서
    취식이 불가능합니다. ㅎㅎㅎㅎ

    고양이동산

    입구에 담요와 돗자리를 가져가는곳이 있네요
    6월 요사이는 고양이들의 털갈이 시즌이라
    털이 엄청나게 빠져서 옷에다 묻어 버렸는데
    담요를 사용하고 그 위에 안으면 좀 덜할것 같습니다
    돗자리가 있는 이유는?
    야외 공간이 어마어마하게 넓은데
    거기에 사용할 돗자리입니다. ㅎㅎ
    뚱군이가 엔간한 운동장에서 뛰는양을 뛰고 왔습니다

    고양이동산

    전체적인 공간에 비해서 화장실은 조금 작네요
    남자화장실에 소변기1, 좌변기 1 이렇게 있고
    여자화장실도 1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몰릴때는 화장실 가는게 어려울수도 있는데
    2층에도 화장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양이동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2층침대 밑 공간에는
    아기 고양이들이 있었어요.. ㅎㅎㅎ
    뭔가 예민하거나 아기 고양이등 격리해놓는 시설인것 같은데
    그마저도 정말 잘 꾸며놨습니다

    고양이동산

    입구 좌측 주차장이 보이는 야외테이블 공간
    테이블은 6개정도 있었고
    곳곳에 고양이들이 자기 자리를 잡고 햇빛쬐고 있네요
    고양이 천국입니다

    고양이동산

    데스크에서 들어가는 바로 초입 좌석
    이곳에도 2인석으로 20개가량 테이블이 있었고
    사진처럼 고양이들이 정해진 자리없이 자유롭게 있네요
    여기 고양이들은 사람손을 모두 좋아하는듯 하네요
    고양이 카페를 가도 자기가 귀찮으면 가버리곤 하는데
    여기는 앉아있으면 고양이들이 호기심인지
    서너마리씩 주변으로 오곤하는데
    손만 갖다대면 발라당 누워서 애교를 부리네요

    고양이동산

    고양이 종류도 엄청 다양했는데
    이렇게 하얗고 이쁜 아이부터 표범을 닮은 아이까지
    진짜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를 보고 왔습니다
    모두 순해서 크게 걱정이 없었는데
    그래도 고양이인지라 뚱군이 손이 한두군데 살짝 긁혔네요
    고양이는 아무리 순해도 고양이입니다 

    고양이동산

    여기가 야외로 나가는 길 좌측
    고양이 놀이 공간입니다
    천장에는 고양이 길과 쉼터가 있고
    캣타워 및 고양이 화장실, 잠자리등이 엄청 많아요

    고양이동산

    여기는 야외로 나가는 길 우측
    고양이 놀이공간입니다
    여기도 고양이 캣타워 및 놀이시설과
    고양이 격리시설이 한쪽에 있고
    정수기도 이쪽에 있어서 목마를 걱정은 없었네요

    고양이동산

    실내공간에서 야외로 나가는 통로입니다
    고양이들이 야외로 나가지 않도록
    철조망으로 둘러놓았고
    나가는길에도 고양이들이 편히 쉬고 있네요
    사람들 엄청 좋아합니다

    고양이동산

    여기가 야외공간 입니다
    바닥은 인조잔디가 깔려있으며
    그늘은 나무아래정도 있는데 바람이 시원하네요
    엄청 넓습니다

    고양이동산

    한쪽에는 이렇게 파라솔 공간이 있습니다
    바람 선선한 날은 야외에서 노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다만 햇볓이 너무 쎄면 고양이들이 잘 나오지 않아요
    그래서 실내를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고양이동산

    이 노란색 지붕 공간은 
    한쪽에 세워졌는데
    여기는 실내처럼 그늘이 지고 바람이 선선해서
    고양이들이 꽤 많이 낮잠을 자고 있네요
    소마군과 뚱군이도 이쪽을 주로 이용했어요

    고양이동산

    가운데에는 고양이 해먹이 있고
    고양이들이 흔들흔들 하는것 같은데
    올라가있는걸 본적은 없네요

    고양이동산

    뚱군이와 소마양은 고양이와 강아지 삼매경
    푸들 3마리가 사람들을 졸졸 쫒아다니네요
    고양이들은 사람들이 신기한지
    왔다갔다 하면서 쳐다봅니다

    고양이동산

    고양이가 정말 많습니다
    시설 정보에는 70마리라고 하던데
    진짜 그정도 되는것 같네요
    여기를봐도 저리를봐도 이 넓은 공간에
    고양이가 없는곳이 없네요

    고양이동산

    주인할머니신듯 보이시는데
    가끔 매장에 나오십니다
    지금은 고양이들 간식시간
    피리부는 사람처럼
    실내의 고양이를 데리고 나오십니다
     
    소마군이 방문할때의 인원은
    성인 3명과 초등1명, 유치1명 입니다
    성인 1명이 16,000원으로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다보니 저렴한 금액입니다
    또 주변에 식사나 편의시설이 없는대신
    내부에서 식사와 간식까지 해결할수 있어서
    하루종일 나들이를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하네요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고양이동산 한번 가보실만 할것 같습니다
     
    특히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